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1-30 08:04

  • 시민참여
  • 포토뉴스

포토뉴스

독자 맞춤뉴스, 실시간 빠른 뉴스 - 경인자치신문은
행사소개, 주변관광지, 사진갤러리, 일상이야기, 문화소식 등
유익하고 재미있고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시민들에게 전해 드립니다.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모혜란 중진공 경기북부지부장, ‘리브 투게더’ 챌린지 참여
작성자
경인자치신문
등록일
2021-09-07
조회
985
모혜란 중진공 경기북부지부장, ‘리브 투게더’ 챌린지 참여0
인종차별 반대 글로벌 캠페인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북부지부의 모혜란 지부장이 인종차별 반대 글로벌 캠페인 ‘리브 투게더(Live Together)’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9.7(화) 밝혔다.

리브 투게더 챌린지는 코로나19 이후 전세계적으로 급증한 인종차별과 혐오에 대응하기 위해 외교부와 유네스코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참여자는 리브 투게더 캠페인 보드로 사진을 촬영 후, SNS에 게시하고 후속 참여자를 지목하여 릴레이 방식으로 이어가야 한다.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중진공은 전 직원이 한 마음으로 차별과 편견이 없는 따뜻한 공동체로 거듭 날 것을 약속했고, 국제사회의 연대와 포용의 중요성을 중소벤처기업과 유관기관 등을 통해 전파할 계획이다. 

모혜란 중진공 경기북부지부장은 “서로의 다름과 다양성을 존중하고, 인종차별이 없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며, “상대방을 배려하고, 포용하며, 상생하는 성숙한 문화가 확산되어 인종차별과 혐오가 사라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모혜란 중진공 경기북부지부장은 인하공업전문대학 진인주 총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북부지회 박경희 지회장을 지목했다.
 
원문기사
원문기사가 등록되어있지 않습니다.
첨부파일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