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1-30 08:24

  • 뉴스 > 사람사람들

응곡중학교 학부모회, 저소득 어르신 위한 수제 물품으로 온정 전해

기사입력 2021-11-25 13:2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장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송진)는 지난 23일 응곡중학교 학부모회로부터 관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수세미 400장과 대추 생강청 100병(500ml)을 후원받아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나눴다.

회원들이 기부한 수세미와 대추 생강청은 코로나19 및 독감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관내 저소득 어르신 100가구에 나눌 예정이다. 

한편, 이번 기부를 위해 응곡중학교 학부모회 회원 전체가 함께 모여 직접 수세미를 뜨고, 대추 생강청을 담그는 등 이웃에 대한 애정을 가득 담아 물품 준비에 힘을 쏟았다.

후원에 나선 오소영 응곡중학교 학부모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가운데, 응곡중 학부모회가 관내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준비한 물품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김순기 응곡중학교장은 “아이들은 어른들의 그림자를 보고 자란다는 말이 있다. 이번에 학부모회가 전한 이웃 사랑 실천은 아이들에게 민주시민으로서 이웃과 어떻게 공존하며 살아갈 것인지에 대한 모범을 보여준 좋은 사례다. 의미 있는 행사에 함께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이웃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김송진 장곡동장은 “최근 관내 주민들의 기부 행렬이 지속되면서 장곡동이 어느 때보다 사랑 가득한 연말을 보내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장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주민이 보여준 이웃 사랑에 발맞춰 더불어 행복한 장곡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경인자치신문 (kms0884@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