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2 07:56

  • 뉴스
  • 체육교육
  • 뉴스 > 체육교육

인천 폴리텍大, (사)한국주조공학회 경인지부 장학금 기탁식 개최

기사입력 2022-03-16 22:3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이상호)는 16일(수), 대학 본관에서 ‘2022년 (사)한국주조공학회 경인지부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기탁식에는 (사)한국주조공학회 경인지부 변영길 지부장(㈜풍전금속 대표) 외 3인, 한국폴리텍Ⅱ대학 이상호 학장, 최재윤 학생처장, 신동철 스마트재료과 학과장, 대학 보직자 및 학과 교수 등이 참석하여 장학금 200만원과 장학증서를 수여하는 행사를 가졌다.

(사)한국주조공학회 경인지부는 2005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에 기탁할 뿐만 아니라 주기적으로 대학을 방문, 학생들의 기술지도와 멘토 역할을 하는 등 적극 지원하고 있다.

(사)한국주조공학회 경인지부 변영길 지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교육 현장에도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며 “소정의 장학금이 우리 학생들의 다양한 꿈을 담을 수 있는 주물이 되길 바라며, 뿌리기술 관련 제조업 분야에 많은 젊은 인력이 수급되면 좋겠다”고 밝히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이상호 학장은 “대한민국 뿌리 산업 발전과 기술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우수한 기술인재를 배출함으로써 학회와 대학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인자치신문 (kms0884@hanmail.net)

댓글0

0/500